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분양정보

[분양] 김포 검단북변역 우방 아이유쉘 현장 스케치

지난 11월 25일(금) 걸포북변역 우방 아이유쉘 모델하우스 오픈행사가 있었다.

모델하우스는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1073-1번지에 위치해 있는데 김포 IC에서 내리면 바로 코앞에 위치해있다.


최근 탈서울화 현상으로 경기북부일대 최대 수혜지로 떠오른 김포 답게 신곡리에는 많은 모델하우스들이 줄지어 있었고

저마다 오픈을 알리는 현수막과 풍선 등으로 가득했다. 신도시의 전초기 지같은 느낌이라고 할까..?


다행이 제 시간에 도착해 본행사도 볼 수 있어서 담아보았다.



추운날씨였지만 그대로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다.



내 것은 아닌 듯 했지만 먹음직 스러웠다.



모델하우스의 꽃(?) 카페테리아 무료 커피를 홀짝홀짝



평일이어서인지 젊은 수요자들은 찾아보기 힘든 오전이었다.



금손이 아닌 똥 손이라 사진을 현장 느낌대로 잘 실어내진 못하지만 노력해봤다.


눈에 띄는 점은 84A의 경우, 주방 옆에 위치한 방을 주방 팬트리로 변경 했을 때

주방이 상당히 넒어지고 아일랜드 식탁이 진정한 의미의 아일랜드처럼 부엌 가운데 위치해 있었다.

또한 주방에 팬트리룸이 2개 추가 되어 주부들에게 사랑받는 공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거실과 붙어 있는 부엌의 특성상 마치 한 공간과도 같은 효과를 가져다 주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상당히 큰 공간이 집 중간을 차지하고 있어 시원스런 느낌을 주었다.



안방의 드레스룸 또한 선택이 가능한 옵션이 주어지는데

드레스룸 단일이나 드레스룸과 파우더룸 분할로 선택 할 수 있었다.


현장에는 분할된 옵션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기본 드레스룸이 워낙

크기 때문에 드레스룸도 충분할 것으로 보였다.



평면구성 자체가 발코니 확장을 기본으로 하도록 하는 요즘이다 보니

창고공간 즉, 펜트리룸이 현관, 주방과 현관 사이, 주방 옆, 안방 등등

곳곳에 위치해 있어 공간 설계에 있어 많은 공을 들였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이미 P가 붙었느니 마느니 썰이 돌기도 하고 

김포도시철도가 들어서게 되면 워낙 입지자체가 좋아져

사람들의 기대가 많은 곳인 것 같다.


이상 발품팔이 끝~